이게 바로 힐링이죠 ㅋㅋ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4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친구들이 주말에는 힐링하러 가야 한다면서
등산을 가자니 찜질방을 가자니 귀찮게 구네요 ㅋㅋ
저는 움직이는거 딱 싫어서 그냥 집에서 산타랑 놀고 있습니다ㅎ
편안하게 쉬면서 시간도 보내고 돈도 벌고
이것이 바로 진정한 힐링이 아닐까 싶네요 ㅋㅋ
등산을 가자니 찜질방을 가자니 귀찮게 구네요 ㅋㅋ
저는 움직이는거 딱 싫어서 그냥 집에서 산타랑 놀고 있습니다ㅎ
편안하게 쉬면서 시간도 보내고 돈도 벌고
이것이 바로 진정한 힐링이 아닐까 싶네요 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