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값 정도 벌려다가 그만..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8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진짜 욕심 안내고 딱 밥값만 벌어볼려고
산타에 잠시 들렀다가 왕창 당했네요 ㅠ
첨에 먹었을 때 그만 했으면 참 좋았을텐데..
또 이놈의 욕심이 화를 부릅니다 ㅠㅠ
오늘 점심은 슬픈 식사가 되겠네요..
산타에 잠시 들렀다가 왕창 당했네요 ㅠ
첨에 먹었을 때 그만 했으면 참 좋았을텐데..
또 이놈의 욕심이 화를 부릅니다 ㅠㅠ
오늘 점심은 슬픈 식사가 되겠네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