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식보로 먹는 날이 오네 ㅠ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0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식보는 할 때 마다 거의 다 졌던 기억이..
하지만 뭐라해야할까요 아픈손가락?
자꾸 생각 나게 되서 한번더 도전했어요 ㅋㅋ
큰 기대는 안했는데 오늘 드디어 이겼씁니다 ㅎ
식보도 이제 승률 좀 끌어올려 봐야겠어요 ㅋㅋ
하지만 뭐라해야할까요 아픈손가락?
자꾸 생각 나게 되서 한번더 도전했어요 ㅋㅋ
큰 기대는 안했는데 오늘 드디어 이겼씁니다 ㅎ
식보도 이제 승률 좀 끌어올려 봐야겠어요 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