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보니 별거 아니었던것..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8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식보에 대한 두려움이 자리잡고 있었는데
어제 이기고 나서 자신감이 좀 생기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오늘도 산타에게 식보로 도전 했는데
오늘도 제가 이겼습니다 ㅎ 기분 최고네요
알고보니 별거 아니었던,, 이제 안 무서워 할래요 !!
어제 이기고 나서 자신감이 좀 생기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오늘도 산타에게 식보로 도전 했는데
오늘도 제가 이겼습니다 ㅎ 기분 최고네요
알고보니 별거 아니었던,, 이제 안 무서워 할래요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