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름 탈라고 하면 부러지네..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6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요새 부쩍 식보에 대한 자신감이 올라가서
흐름도 좋겠다 오늘도 산타에게 함 덤벼 봤는데요
뭔가 오늘까지 딱 이겨주면 쭉 흐름 탈거 같았는데..
연승이라는게 마음만큼 참 쉽지가 않네요 ㅠㅠ
다시 심기일전 해서 연패는 하지말아야죠,,
흐름도 좋겠다 오늘도 산타에게 함 덤벼 봤는데요
뭔가 오늘까지 딱 이겨주면 쭉 흐름 탈거 같았는데..
연승이라는게 마음만큼 참 쉽지가 않네요 ㅠㅠ
다시 심기일전 해서 연패는 하지말아야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