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좀 사리면서 해야할듯..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6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요새 산타에서 성적이 좀 좋았어서
너무 기고만장 했던거 같습니다 ..겁을 잃었어요
오늘도 아무 걱정없이 댐볐다가 완전 털렸는데 ㅠㅠ
여기서 손실 더 커지면 기분좋은 연말에 기분만 나쁠듯..
이제 슬슬 조금 사리면서 해야겠습니다 ㅠㅠ
너무 기고만장 했던거 같습니다 ..겁을 잃었어요
오늘도 아무 걱정없이 댐볐다가 완전 털렸는데 ㅠㅠ
여기서 손실 더 커지면 기분좋은 연말에 기분만 나쁠듯..
이제 슬슬 조금 사리면서 해야겠습니다 ㅠ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