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보로 연승을 달린다고?ㅎ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0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저는 매일 조금씩이라도 산타에 들러 게임 하려는 편인데요 ㅎ
매일매일 고민하게 되는게 있습니다 ㅋㅋ
과연 오늘은 무슨 게임으로 승부를 볼까..
어제 식보로 이겼으니 오늘도 같은거로 했는데
식보로 2연승을 달리네요 ㅎㅎ 재밌게 했씁니다~!
매일매일 고민하게 되는게 있습니다 ㅋㅋ
과연 오늘은 무슨 게임으로 승부를 볼까..
어제 식보로 이겼으니 오늘도 같은거로 했는데
식보로 2연승을 달리네요 ㅎㅎ 재밌게 했씁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