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맛 뚝 떨어져 버렸네요 ㅠ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6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요 며칠 산타에서 드래곤타이거만 한거 같아서
오늘은 새로운 바람 좀 불어 넣을 겸
오랜만에 식보로 승부 해보았는데요 ,,
흠,, 괜히 안하던거 건들였나 싶기도 합니다 ㅠ
손실 보면서 밥 맛 뚝 떨어져 버렸네요 ㅠㅠ
오늘은 새로운 바람 좀 불어 넣을 겸
오랜만에 식보로 승부 해보았는데요 ,,
흠,, 괜히 안하던거 건들였나 싶기도 합니다 ㅠ
손실 보면서 밥 맛 뚝 떨어져 버렸네요 ㅠ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