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맛 뚝 떨어져 버렸습니다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2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일요일 점심은 늘 짜파게티를 끓여 먹곤 하는데요
제가 또 짜파게티를 잘 끓여서 맛있게 끓이고
산타에서 베팅좀 하면서 먹기 시작했어요
근데 오늘따라 유난히 게임이 너무 안풀리는겁니다 ㅠㅠ
진짜 밥 맛이 뚝 떨어져 버렸어요,, 아직 많이 남았는데 ㅠ
제가 또 짜파게티를 잘 끓여서 맛있게 끓이고
산타에서 베팅좀 하면서 먹기 시작했어요
근데 오늘따라 유난히 게임이 너무 안풀리는겁니다 ㅠㅠ
진짜 밥 맛이 뚝 떨어져 버렸어요,, 아직 많이 남았는데 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