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고 마지막 3만원 가지고 ,,
작성자 정보
- 쏘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5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나루토 카지노 들어보셨나요 ??
제가 진짜 카지노는 돈 버리는 일이다 생각했는데
저 계좌에 남아있는 3만원 가지고 130만원 만들었어요 !!
이번주만 거의 300이상 딴 것 같아요 ~
그래서 자주 게임하고 용돈으로 쓰고 꽁으로 용돈받는 느낌이에요 ㅎㅎㅎ
제가 진짜 카지노는 돈 버리는 일이다 생각했는데
저 계좌에 남아있는 3만원 가지고 130만원 만들었어요 !!
이번주만 거의 300이상 딴 것 같아요 ~
그래서 자주 게임하고 용돈으로 쓰고 꽁으로 용돈받는 느낌이에요 ㅎㅎ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