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만 버티면 주말^^
작성자 정보
- 코코뱅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0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안녕하십니까 행님덜 코뱅이 인사 오지게 박습니다
다름아니라 오늘은 카라에서 시원하게 이겨
자랑하러 글한번 싸지르고 왔네요
퇴근하고 씻고 라면한사리땡기고 바로 커피시켜앉았는데
말그대로 행복카라.... 더 하고싶지만 뺏기기싫어 여기까지만 할렵니다ㅎㅎㅎ
다름아니라 오늘은 카라에서 시원하게 이겨
자랑하러 글한번 싸지르고 왔네요
퇴근하고 씻고 라면한사리땡기고 바로 커피시켜앉았는데
말그대로 행복카라.... 더 하고싶지만 뺏기기싫어 여기까지만 할렵니다ㅎㅎ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