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씨후기입니다 ..
작성자 정보
- hh1188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8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요즘 쉬다가 다시에센씨에 충전해서 이용중인데 이번달은 승률이많이안좋네요 마이너스 150...그래도 운영자분이 밥값도조금챙겨주고해서 좋습니다 이벤트점점더많이생기고있고 충전무한 입플도있으니 이용 하실분들은 검색해서 많은이용해보세요. 건승하세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