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드타도 졸업 할 때?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32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산타에서 카드로 하는 게임은 거진 다 해봄
흠.. 카드게임에 내가 소질이 있는건가ㅎ
왠만한건 다 잘하는거 같아요 ㅋㅋ
뭐 운빨게임이라 그냥 운이 좋은거일지도..
이제 드타도 좀 잘하는거 같아요 ㅋㅋ
흠.. 카드게임에 내가 소질이 있는건가ㅎ
왠만한건 다 잘하는거 같아요 ㅋㅋ
뭐 운빨게임이라 그냥 운이 좋은거일지도..
이제 드타도 좀 잘하는거 같아요 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