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드타는 껌 씹는 수준인가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도 점심 먹으러 가는 길에 산타에서 드타한겜
게임이 빨리 빨리 돌아가서 짬내서 하기 좋은듯ㅎ
밥 먹기전에 잃으면 밥맛 떨어지는데~
오히려 이겨서 입맛 싹 올라오네요ㅎ
덕분에 맛있는 점심 될 거 같습니다~ ㅋㅋ
게임이 빨리 빨리 돌아가서 짬내서 하기 좋은듯ㅎ
밥 먹기전에 잃으면 밥맛 떨어지는데~
오히려 이겨서 입맛 싹 올라오네요ㅎ
덕분에 맛있는 점심 될 거 같습니다~ 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