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드타 졸업하고 다른곳으로 갈까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9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도 어김없이 드타를 하고 있는 나..
매일 다른걸 좀 해봐야지 다짐은 하는거 같은데 ㅋㅋ
산타에서 이게 제일 재밌는걸 어떡해
게임 빨리 끝나지, 룰 간단하지 수익도 나오지
안 할 이유가 없는거 같은데ㅎ 계속 가즈아!
매일 다른걸 좀 해봐야지 다짐은 하는거 같은데 ㅋㅋ
산타에서 이게 제일 재밌는걸 어떡해
게임 빨리 끝나지, 룰 간단하지 수익도 나오지
안 할 이유가 없는거 같은데ㅎ 계속 가즈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