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고 굵은걸 선호 하는 편 ㅋㅋ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53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가늘고 길게냐 굵고 짧게냐 말이 많은데요ㅎ
남자는 짧고 굵게 아니겠습니까!!
오늘 산타에서 빠른 승부 화끈하게 보았네요 ㅋㅋ
뭐 길게 오래 오래 하는것도 나쁘진 않지만요
이제 곧 점심시간이라 시간이 없습니다!!
남자는 짧고 굵게 아니겠습니까!!
오늘 산타에서 빠른 승부 화끈하게 보았네요 ㅋㅋ
뭐 길게 오래 오래 하는것도 나쁘진 않지만요
이제 곧 점심시간이라 시간이 없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