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 싸우지말고 사이좋게 지냅시다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34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주말이면 뭐하겠노~ 산타에서 드타돌리겠지~
오늘도 치열하게 싸우고있는 용호..
거 인제 화해할 때 안되었나 ㅎ 서로 비슷한거 같은데
사이좋게 지내라고 한쪽에 한번씩 베팅해주는 중
역시 팽팽한게 라이벌 답네요 ㅋㅋ
오늘도 치열하게 싸우고있는 용호..
거 인제 화해할 때 안되었나 ㅎ 서로 비슷한거 같은데
사이좋게 지내라고 한쪽에 한번씩 베팅해주는 중
역시 팽팽한게 라이벌 답네요 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