얕 보다가는 큰일 난다 ㅋㅋ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33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도 오전은 산타에서 보내고 있네요 ㅋㅋ
요새 용호게임에 푹 빠져있는데요
처음에는 딱 봐도 드래곤이 타이거보다 쏄거 같던데
또 막상 붙어보니 그것도 아니더라구요 ㅎ
호랑이도 보여줄 땐 보여줍니다 ㅋㅋ 얕 보다가는 큰일!!
요새 용호게임에 푹 빠져있는데요
처음에는 딱 봐도 드래곤이 타이거보다 쏄거 같던데
또 막상 붙어보니 그것도 아니더라구요 ㅎ
호랑이도 보여줄 땐 보여줍니다 ㅋㅋ 얕 보다가는 큰일!!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