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폼 좀 좋은듯?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59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이번달은 산타에서 거의 드타만 하는거 같은데
흠.. 바카라 하던 실력이 어디 안가는건가요ㅎ
드타도 폼이 빨딱 섰네요 ㅋㅋ 살아 있습니다
오늘 이 폼이 게속 유지만 되어준다면..
시간은 넉넉하니 큰 수익 한번 노려보겠습니다 ㅋㅋ
흠.. 바카라 하던 실력이 어디 안가는건가요ㅎ
드타도 폼이 빨딱 섰네요 ㅋㅋ 살아 있습니다
오늘 이 폼이 게속 유지만 되어준다면..
시간은 넉넉하니 큰 수익 한번 노려보겠습니다 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