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라이벌은 라이벌이네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32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자꾸 빨간 옷 입으신 딜러님들이 눈에 아른거리네요ㅋㅋ
계속 생각이나서 못참고 산타 접속 ㅎ
요새 드타의 매력에 푹 빠져 있습니다 너무 재밋어요
용가리랑 호랭이 역시 라이벌 답게 승패를 주고 받는중..
저는 그냥 제가 베팅한 쪽 응원하면서 구경중입니다 ㅋㅋ
계속 생각이나서 못참고 산타 접속 ㅎ
요새 드타의 매력에 푹 빠져 있습니다 너무 재밋어요
용가리랑 호랭이 역시 라이벌 답게 승패를 주고 받는중..
저는 그냥 제가 베팅한 쪽 응원하면서 구경중입니다 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