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 페이스라면 충분히 가능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이번 달 성적이 많이 좋지는 않아서 걱정 ㅠ
그냥 본전치기만 하자 이 마인드였는데요ㅎ
근데 월말 폼이 조금 올라오고 있는거 같아요 ㅋㅋ
이정도 페이스면 수익 마감 가능하겠는데요?
흐름 잘 살려서 막판 스퍼트 해보겠씁니다!
그냥 본전치기만 하자 이 마인드였는데요ㅎ
근데 월말 폼이 조금 올라오고 있는거 같아요 ㅋㅋ
이정도 페이스면 수익 마감 가능하겠는데요?
흐름 잘 살려서 막판 스퍼트 해보겠씁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