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용가리가 캐리함 ㅋㅋ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1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은 산타가 용을 제대로 밀어주려나 본데요ㅎ
타이거로는 한번을 못먹었는데 ㅋㅋ
용가리는 들어갈 때 먹음.. 너무 일방적이네요
오후 드타는 용이 캐리했습니다 줄도 길게 나오구요
한방향 배팅 제대로 성공하고 갑니다 ~!
타이거로는 한번을 못먹었는데 ㅋㅋ
용가리는 들어갈 때 먹음.. 너무 일방적이네요
오후 드타는 용이 캐리했습니다 줄도 길게 나오구요
한방향 배팅 제대로 성공하고 갑니다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