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연패란 없다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0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어제 괜히 평소에 하지도 않는
용호 스피드 모드로 했다가 산타에게 호되게 당함..ㅋㅋ
그래서 오늘은 안 나대고 정상 모드로 겜했어요
역시 속도 차이였는지 오늘은 승리!!
나에겐 연패란 없다구~ 내일도 이겨줄게!!
용호 스피드 모드로 했다가 산타에게 호되게 당함..ㅋㅋ
그래서 오늘은 안 나대고 정상 모드로 겜했어요
역시 속도 차이였는지 오늘은 승리!!
나에겐 연패란 없다구~ 내일도 이겨줄게!!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