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든한 나의 밥 친구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5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친구가 없어서 늘 홀로 밥먹는 혼밥러입니다..ㅠ
하지만 요새는 든든한 밥 친구 생겼어요 ㅋㅋ
점심시간 산타랑 함께 하며 밥도 먹고 겜도 하고
외로움도 덜어주더니 밥값까지 주는건가ㅎ
덕분에 즐거운 점심 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요새는 든든한 밥 친구 생겼어요 ㅋㅋ
점심시간 산타랑 함께 하며 밥도 먹고 겜도 하고
외로움도 덜어주더니 밥값까지 주는건가ㅎ
덕분에 즐거운 점심 보내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