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은 굶어야겠누..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8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밥값 벌러 산타한테 덤볐다가 큰일 났습니다 ㅠ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한건데 꼬였어요
몇번 지니까 판단도 안서고 그 뒤로는 막 베팅
정신 차리고 일단 멈췄어요 ㅠㅠ
오늘 점심은 아마도 굶어야겠습니다.. 먹을 자격도 없어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한건데 꼬였어요
몇번 지니까 판단도 안서고 그 뒤로는 막 베팅
정신 차리고 일단 멈췄어요 ㅠㅠ
오늘 점심은 아마도 굶어야겠습니다.. 먹을 자격도 없어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