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소 늦은? 모닝 수익 ㅋㅋ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6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어제 술을 너무 많이 먹고 잤네요 ㅋㅋ
점심시간 다 되서야 눈이 떠지는데,, 이놈의 숙취ㅎ
몸은 안 움직이고 일단 눈뜨자마자 산타로ㅎ
어쩃든 기상 후 바로 수익은 모닝 수익으로 쳐주나요 ㅋㅋ
드타로 간단하고 야무지게 먹고 빠집니다~
점심시간 다 되서야 눈이 떠지는데,, 이놈의 숙취ㅎ
몸은 안 움직이고 일단 눈뜨자마자 산타로ㅎ
어쩃든 기상 후 바로 수익은 모닝 수익으로 쳐주나요 ㅋㅋ
드타로 간단하고 야무지게 먹고 빠집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