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먹다 체할 뻔 ㅠㅠ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3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산타에서의 점심시간 드타는 저만의 룰이에요
오늘도 어김없이 반참삼아 몇겜 했는데
밥 먹다가 체할 뻔 했습니다 ㅠ ,,
평소에는 대충 대충 해도 잘 되는거 같더니
역시 만만하게 봤다가는 큰 코 다칠 수 있겠어요 ㅠ
오늘도 어김없이 반참삼아 몇겜 했는데
밥 먹다가 체할 뻔 했습니다 ㅠ ,,
평소에는 대충 대충 해도 잘 되는거 같더니
역시 만만하게 봤다가는 큰 코 다칠 수 있겠어요 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