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을 못먹어도 괜찮아요 ㅋㅋ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5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은 아침을 든든하게 먹어서 그런지 배가 안고프네요ㅎ
점심시간 식사는 스킵하고 사무실에서 쉬는 중
혼자 남아서 산타랑 놀고 있는데
이야 오늘따라 게임이 왜이렇게 잘풀리죠 ㅋㅋ
밥 안먹도 됩니다~ 저는 벌써 배부르네요 ㅎ
점심시간 식사는 스킵하고 사무실에서 쉬는 중
혼자 남아서 산타랑 놀고 있는데
이야 오늘따라 게임이 왜이렇게 잘풀리죠 ㅋㅋ
밥 안먹도 됩니다~ 저는 벌써 배부르네요 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