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맛 뚝 떨어져 버림요 ㅠ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35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도 혼밥을 하는 외로운 나 자신..
식사 배달오길 기다리며 잠시 산타에서 베팅했어요
밥값 정도 벌려고 생각했었는데 밥값은 커녕.. 잃었네요
아직 밥 도착도 안했는데 입맛이 뚝 떨어져 버림 ㅠㅠ
그래도 먹어야 사니까,, 든든히 먹고 힘내봐야죠
식사 배달오길 기다리며 잠시 산타에서 베팅했어요
밥값 정도 벌려고 생각했었는데 밥값은 커녕.. 잃었네요
아직 밥 도착도 안했는데 입맛이 뚝 떨어져 버림 ㅠㅠ
그래도 먹어야 사니까,, 든든히 먹고 힘내봐야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