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안먹어도 되겠습니다 ㅋㅋ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5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요새 다이어트중이라 점심을 거르고 잇어요
완전 거르는건 아니고 샐러드 위주로 먹는데
혼자 먹기에는 너무 심심하고 그래서 산타와 함꼐 했습니다ㅋㅋ
근데 수익을 배불리 먹어가지고ㅎ 든든하네요
밥을 따로 안먹어도 배가 불러오는 느낌입니다~!
완전 거르는건 아니고 샐러드 위주로 먹는데
혼자 먹기에는 너무 심심하고 그래서 산타와 함꼐 했습니다ㅋㅋ
근데 수익을 배불리 먹어가지고ㅎ 든든하네요
밥을 따로 안먹어도 배가 불러오는 느낌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