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은 내가 해결한다!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8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평소 효도 한번 못해드리는 불효자이지만
오늘은 제가 맛있는 점심으로 효도 가능할거 같아요 ㅋㅋ
산타가 효도하라고 또 용돈을 많이 주었습니다 ㅎ
어느 때 처럼 누워서 드타를 하는데 카드가 어찌 이리 잘 붙어주는지~
오랜만에 부모님이랑 맛있는 점심 먹겠네요!!
오늘은 제가 맛있는 점심으로 효도 가능할거 같아요 ㅋㅋ
산타가 효도하라고 또 용돈을 많이 주었습니다 ㅎ
어느 때 처럼 누워서 드타를 하는데 카드가 어찌 이리 잘 붙어주는지~
오랜만에 부모님이랑 맛있는 점심 먹겠네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