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라고 하던데..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4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옛말에 이런 말이 있죠.. 시작이 반이다
그만큼 시작이 중요하다는 의미인거 같은데요
이번주 첫 수익 올리려 산타에 들렀지만
역시 생각 만큼 쉽지만은 않네요 ㅠ
오늘은 패배 인정하고 내일 다시 도전 해봐야겟습니다..
그만큼 시작이 중요하다는 의미인거 같은데요
이번주 첫 수익 올리려 산타에 들렀지만
역시 생각 만큼 쉽지만은 않네요 ㅠ
오늘은 패배 인정하고 내일 다시 도전 해봐야겟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