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패배를 발판 삼아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2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고 하죠
어제는 산타에게 패배 했지만 그걸 발판 삼아
오늘 다시 드타로 도전 해봤습니다 ㅋㅋ
감정에 흔들리지고 않고 차분하게 게임에 임했어요
욕심부리지 않고 수익 일 때 얼른 도망갑니다 ㅋㅋ
어제는 산타에게 패배 했지만 그걸 발판 삼아
오늘 다시 드타로 도전 해봤습니다 ㅋㅋ
감정에 흔들리지고 않고 차분하게 게임에 임했어요
욕심부리지 않고 수익 일 때 얼른 도망갑니다 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