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은 내가 크게 쏜다!!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2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 산타에서 폼이 그냥 말이 안되네요 ㅋㅋ
방을 잘 골라서 그런가 사대가 너무 잘 맞음ㅎ
한 10판 정도 했나? 거의 다 이긴거 같아요
그래도 평균수렴 게임이기 때문에 이젠 질 때가 된듯ㅎ
회사 사람들 점심은 제가 크게 한턱 쏴야겠네요 ㅎ
방을 잘 골라서 그런가 사대가 너무 잘 맞음ㅎ
한 10판 정도 했나? 거의 다 이긴거 같아요
그래도 평균수렴 게임이기 때문에 이젠 질 때가 된듯ㅎ
회사 사람들 점심은 제가 크게 한턱 쏴야겠네요 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