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드타가 나랑 잘 맞는듯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8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어제 식보로 터지고나서 뼈저리게 느꼈씁니다
못하는건 건드는게 아니라는 것을..ㅎ
오늘은 반전이 좀 필요해서 산타에서 젤 잘하는 드타로 도전
뭔가 베팅하기 전부터 자신감이 생기더라구요 ㅋㅋ
역시 드타가 저랑 잘 맞는거 같습니다 ㅎ
못하는건 건드는게 아니라는 것을..ㅎ
오늘은 반전이 좀 필요해서 산타에서 젤 잘하는 드타로 도전
뭔가 베팅하기 전부터 자신감이 생기더라구요 ㅋㅋ
역시 드타가 저랑 잘 맞는거 같습니다 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