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거없는 자신감 이었던것..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맛있는 점심 먹고 기분좋게 산타로 왔어요
뭔가 오늘도 무조건 이길거라는 자신감이 있었는데
다시 생각해보면 왜 그렇게 생각했는지를 몰르겠네요..
사람 항상 겸손해야 하는데 며칠 수익 봤다고 자만한듯 ㅠ
자신감이 완전 근거 없는 자신감이었습니다 ..
뭔가 오늘도 무조건 이길거라는 자신감이 있었는데
다시 생각해보면 왜 그렇게 생각했는지를 몰르겠네요..
사람 항상 겸손해야 하는데 며칠 수익 봤다고 자만한듯 ㅠ
자신감이 완전 근거 없는 자신감이었습니다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