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드래곤이 잘 나가네요 ㅋㅋ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9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저는 이제 산타 없이는 못 사는 몸인가 봐요 ㅎ
할 거 없으면 항상 들어와서 이리저리 구경합니다 ㅋㅋ
베팅을 안하고 구경만 해도 재밌더라구요
그렇게 드타게임 보고 있는데 최근에 진짜 드래곤이 많이 나오네요
보다보다 못참고 드래곤 몇번 담궜습니다 ㅎ 용가리 잘 나가네요~
할 거 없으면 항상 들어와서 이리저리 구경합니다 ㅋㅋ
베팅을 안하고 구경만 해도 재밌더라구요
그렇게 드타게임 보고 있는데 최근에 진짜 드래곤이 많이 나오네요
보다보다 못참고 드래곤 몇번 담궜습니다 ㅎ 용가리 잘 나가네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