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날 이게 무슨 일이람..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96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 저녁에 오랜만에 클럽을 가기로 해서
벌써 부터 좀 신이 났던거 같아요 ,,
또 총알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으니까
산타한테 돈 좀 뜯으러 가봤는데 ,,
오히려 돈 뜯긴건 저였고 ㅠㅠ 좋은 날 이게 무슨일람..ㅠㅠ
벌써 부터 좀 신이 났던거 같아요 ,,
또 총알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으니까
산타한테 돈 좀 뜯으러 가봤는데 ,,
오히려 돈 뜯긴건 저였고 ㅠㅠ 좋은 날 이게 무슨일람..ㅠ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