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는...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 334 조회
  • 17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포인트 교환 할때마다 몇백씩 때리는데..
은 포겜이 있네요...이로 포인트를 이나 ㅎㅎ..근데 포교가 안되는게 아쉽네요..

관련자료

댓글 17

교동반점님의 댓글

깡치는게 답이죠

전문님의 댓글

  • 전문
  • 작성일
저도 포교를 못해서..

돈따자님의 댓글

포겜때문에 포교는 못하겠어요ㅠ

오나멩님의 댓글

저두..포교할땐 포바에 다잃고 ㅠ.ㅠ 포슬롯은 정말....

겨울남자님의 댓글

저도가끔 ㅋㅋ

얼치기님의 댓글

포인트가...ㄷㄷ

미누님의 댓글

  • 미누
  • 작성일
에구 힘내세요

금만숭다님의 댓글

포슬의 악마

싹잡아요님의 댓글

포바는 지옥입니다

과넝님의 댓글

  • 과넝
  • 작성일
포바는 악마요

ㅇㅈ님의 댓글

  • ㅇㅈ
  • 작성일
힘내시길요

제임스장님의 댓글

저랑같네여

댄이님의 댓글

  • 댄이
  • 작성일
힘냅시다요 ㅜ

얼치기님의 댓글

포인트 아휴 빡시져

버릇님의 댓글

  • 버릇
  • 작성일
힘을내십시요

투루투님의 댓글

아휴 힘여힘

불타오르네님의 댓글

아이고 힘힘!
전체 50,896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공지글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