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후기입니다!
작성자 정보
- 간당간당간디리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제가 웬만해서는 리뷰안쓰는데 여긴 진짜 배달 시키고 너무 맛있어서 리뷰남기는 것처럼 꼭 해야겠다 싶더라구요 ㅋㅋ
입출금 처리는 빠를뿐아니라 이벤트가 하도 많아서 포인트 받기가 벅찹니다 ㅎㅎ 그리고 멘탈관리도 해주시는 케어팀도있구요
부당대우없이 융통성있게 일처리해주시니 믿고 쓸 수 밖에요 ㅎㅎ 추천합니다
입출금 처리는 빠를뿐아니라 이벤트가 하도 많아서 포인트 받기가 벅찹니다 ㅎㅎ 그리고 멘탈관리도 해주시는 케어팀도있구요
부당대우없이 융통성있게 일처리해주시니 믿고 쓸 수 밖에요 ㅎㅎ 추천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