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구에카벳 현샷벳 먹튀

작성자 정보

  • pk223200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3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글 두번쓰기 싫어서 길지만 자세하게 적을테니 잘 읽어봐주세요 여러분들

저는 에카벳이라는 곳에서 게임을 하는 유저였습니다 케어해주시던 담당팀장님도 계셧고 에카벳이 이번에 샷벳이라는 사이트랑 합병하게 되면서 문제가 되었습니다

에카벳에서 받던 혜택등등 샷벳에서 진행하는 이벤트까지 이용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에카벳때처럼 많이는 아니지만 열심히 이용했고 담당 팀장님한테도 열심히 케어받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문제가 생겼습니다. 저는 에카뱃때부터 저희 담당팀장님으로부터 중간점검 이벤트라는 사비쿠폰을 받았습니다. 많이는 아니고요 솔직히 몇퍼센트 주는건지도 모르겠는데

10만원 정도 충전해서 제가 쓰면 1500원 정도 주셨던것같습니다. 그것을 주실때마다 매번 텔레그램으로 안내해주셨고 안내 못해주시는 날에는 그냥 포인트에 들어와있으면 콤프나 포인트주신건가 보다 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에카뱃때는 롤링만 채우면 환전금액 제한이 없었거든요. 어쨌든 저는 오늘 샷벳 사이트에 들어갔는데 포인트가 1700원 있길래 에볼루션 슈퍼컬러 게임을 하엿고 운이 좋게 첫배팅에 750배가터져 75만원을 땃고 환전 신청을 했습니다. 근데 승인거절이됐고 사유를 물었습니다. 사유는 꽁머니는 최대환전 300% 에 10배라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저는 그런말을 들은적이없고 오늘은 중간점검이벤트 연락이 안왓기때문에 제 콤프인줄 알고 환전내달라고 하였는데 알고보니까 1700원이 콤프가 아닌, 제 담당 팀장님께서 주신 포인트였습니다 그래도 300% 채우면 환전 제한이 없기때문에 저는 300% 를 채우고 다시 출금요청을 할라고 했으나 300%에 최대10배라고 계속 그러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아니다 지금까지 이렇게 했는데 갑자기 이러는게 어딨냐 그래서 그럼 1700원이니깐 17000원 뽑아가라는 말씀이시냐 하면서 잠깐에 짜증을 냈고 팀장님 일어나시면 팀장님이랑 대화를 해보겠다고 하고 돈 회수하지말고 기다려달라고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일어나서 확인해보니 2만원빼고 자기들은 규정을 지켰다고 하시면서 다 가져가셨더라구요 그래서 팀장님이랑 이야기를 했는데 주말에는 바빠가지고 중간점검이벤트 문자 못날린다 옛날에도 안날린적 있지않았냐 그리고 자기 쿠폰은 300%에 10배이다 라고 저한테도 설명을 해주셨다고 하시면서 우기시는데 저는 에카벳때부터 지금까지의 대화내용이 그대로 있고 텔레그램 대화가 아닌 다른 대화는 절대 하지않았습ㅋ니다 대화내용을 처음부터 끝까지 훑어본 결과 그런 말은 전혀 없었고 가끔 사비로 쿠폰 주시는거에서 롤링 300%에 10배 라고 명시를 해주신거는 제가 그거에 맞게 사용을 했었고 에카벳때부터 출금제한없이 계속 사용해왔는데 샷벳와서 달라졌으니 이거 못내준다이러네요 그렇다고 저한테 안내를 해주신것도 아니고 사이트내에도 그런 규정사항은 명시되어있지 않습니다 이게 먹튀지 멉니까? 그래놓고 자기들은 규정지켰다고 2만원 바로 환전 시켜주네요? 그냥 더러워서 안받고 말라고 그냥 켜뮤에 글 남깁니다 1000원으로 75만원 따는건 ㅈ같고 2만원으로 30 .70 만원 등등 만드는건 안아까운지 계속 지금까지 쿠폰으로도 저 금액들도 다 환전 잘 시켜줬습니다 이해합니다 샷벳으로 합병되면서 무언가 변경되는게 있었을수도 있죠 근데 왜 그걸 당첨되고 말합니까? 당첨되기전에 안내를 해주는게 맞지않나요? 진짜 화가 넘 나지만 그냥 없던 돈이라고 생각하고 말라구요 저는 지금 75만원을 잃은 기분인데 2만원 으로 먹고떨어져라 이거네요 ㅋㅋ 진짜 어이가없습니다 어이가 먹튀라는걸 그것도 가장 믿고 열심히 사용했던 사이트에서 당하니깐 어이가없네요 사이트측이나 팀장님께서 해명글 올리셔도 소용없습니다 저는 대화내용이 다있거든요 결론은  75만원 없어서 안내주는것도 아니고 1000원으로 75만원따니까 내주기 싫으신지 온갖 없는 규정사항 만드시고 감사합니다 다시는 이용안하겠습니다 님들도 조심하세요 여기 사이트 사용하시는 사람들이요 그리고 담당자들도 너무 믿지마세요 ㅋㅋ 물론 모든 사람들이 그렇진 않겠지만은  ...ㅋ 텔레그램 대화도 다올리고 싶은데 캡쳐가안되네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898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공지글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