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감이 있음 ㅋ 작성자 정보 채혁기 작성 작성일 2025.08.26 22:34 컨텐츠 정보 46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목록 본문 뱅커 터졌을 때도 이렇게 꽉 차는 쾌감이 있음 ㅋㅋ 배당 흐름만 잘 읽으면 진짜 손해 볼 일은 없음. 게다가 지금은 30% 캐시백 쉴드 있으니까 걍 마음 편히 즐기면 됨. 0 추천 0 비추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