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쾌감이 있음 ㅋ

작성자 정보

  • 채혁기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뱅커 터졌을 때도 이렇게 꽉 차는 쾌감이 있음 ㅋㅋ 배당 흐름만 잘 읽으면 진짜 손해 볼 일은 없음. 게다가 지금은 30% 캐시백 쉴드 있으니까 걍 마음 편히 즐기면 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919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공지글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