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후기
작성자 정보
- 좀따자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5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돌고 돌아 결국은 히어로네요
저는 충환도 충환이지만 충환전 스피드는 말할것도 없고
히어로는 문의및 상담 시스템이 너무 잘되어 있어서 정착하게 됐습니다.
케어팀분들도 계셔서 중간중간 케어포인트와 조언도 해주시고 앞으로도 쭉 좋은관리 해주셨으면 합니다.
찐 후기 올립니다.
저는 충환도 충환이지만 충환전 스피드는 말할것도 없고
히어로는 문의및 상담 시스템이 너무 잘되어 있어서 정착하게 됐습니다.
케어팀분들도 계셔서 중간중간 케어포인트와 조언도 해주시고 앞으로도 쭉 좋은관리 해주셨으면 합니다.
찐 후기 올립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