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판도라후기

작성자 정보

  • 애플광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케어팀 얘기 먼저 하자면 진짜 문의 넣으면 답 오는 속도 ㄹㅇ 말도안됨 ㅋㅋ 보내자마자 바로 읽고 답하는 수준임 ㅈㄴ 빠름;; 이런데 몇번 써보면 그냥 믿고 쓰게됨 괜히 기다리게 하는 분위기 1도 없고 처리도 깔끔하게 끝나서 편하긴함 ㅋ. 그리고 충전이랑 환전도 누르면 바로 됨 이거 설명할게 없음 그냥 버튼 누르고 숨 한번쉬면 끝나있음 ㅈㄴㅋㅋ 다른데 갔다오면 왜 여기만 쓰는지 바로 느낌옴 로딩 길어서 빡치는 그런게 없음 ㄹㅇ 편함 끝판왕임. 이벤트도 계속 열려서 들어갈때마다 “뭐 또 생겼냐?” 하고 살짝 둘러보게됨 보상도 은근 잘줘서 그냥 지나치기 힘듬 ㅋㅋ 참여하면 뭐라도 주는 느낌이라 이것도 계속 손이 가는 이유임. 전체적으로 계속 할게 많고 답답한 부분도 없고 걍 계속 쓰게 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916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공지글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