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가 3년 넘게쓰면서 인정한 boss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보스 이용한지가 3년이 넘었네요~~!!
한번도 환전실수 없이 잘이용하고 있네요
피드백도 빠르고  텔레그램  케어팀과 고객센터 팀이 따로있엇어 더좋은거 같습니다
크리스마스라고 이벤트도 하고 돌발이벤트는 매일하듯이 해서 너무좋습니다
일단 안전한게 제일좋은거같아요
케어팀 텔레그램 : @boss5942
문의 해보시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909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공지글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