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빵맨토토 쓰지마세요
작성자 정보
- 비트돼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3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제가 지금까지1000만원. 넘게 충전하면서
날린건700이 넘어가는데 포인트하나 더럽게 안주네요
이벤트도 겁나적고 맨날 잃은게 얼만데 포인트가
당연한줄아냐 이러면서 미치겠네요 여우별쓰세요 그냥
거기 포인트 겁나 잘주니깐 호빵맨 역대 최악에 사이트
진심
날린건700이 넘어가는데 포인트하나 더럽게 안주네요
이벤트도 겁나적고 맨날 잃은게 얼만데 포인트가
당연한줄아냐 이러면서 미치겠네요 여우별쓰세요 그냥
거기 포인트 겁나 잘주니깐 호빵맨 역대 최악에 사이트
진심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