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 플레이어가 호감이야
작성자 정보
- 바카라1232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제가 바카라 할 때 플레이어를 좋아해요
이유는 뱅커는 수수료가 붙기 때문이죠
요새는 산타에서 바카라는 잘 안하고 백보를 하는데
이것도 플레이어가 있거든요? 물론 수수료는 없지만
그래도 뭔가 파랑이 더 떙긴다는 사실 ㅋㅋ
이유는 뱅커는 수수료가 붙기 때문이죠
요새는 산타에서 바카라는 잘 안하고 백보를 하는데
이것도 플레이어가 있거든요? 물론 수수료는 없지만
그래도 뭔가 파랑이 더 떙긴다는 사실 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