벵커가 수수료가 없다고??
작성자 정보
- 바카라1232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9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저는 갠적으로 빨간 색을 좋아하는데요 ㅋㅋ
그래서 산타라를 이용하는건지도 모르겠습니다 ㅎ
플 뱅을 고를 때도 벵커가 자꾸 손이 가는데
바카라는 수수료 때매 손해보는 느낌이라 그닥인데
백보는 바로 두배로 쳐주니까 너무 좋네요 ㅋㅋ
그래서 산타라를 이용하는건지도 모르겠습니다 ㅎ
플 뱅을 고를 때도 벵커가 자꾸 손이 가는데
바카라는 수수료 때매 손해보는 느낌이라 그닥인데
백보는 바로 두배로 쳐주니까 너무 좋네요 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