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은 오마카세로간다
작성자 정보
- 바카라1232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0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날씨가 좋아서 오랜만에 대청소 좀 했네요 ㅋㅋ
오랜만에 창문에 이불도 좀 널고
원래 같았으면 낮잠 좀 잤을텐데 이불 널 동안
산타에서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ㅎ
수익 괜찮게 벌었으니 오늘 저녁은 맛있는거 사먹어야겠어요
오랜만에 창문에 이불도 좀 널고
원래 같았으면 낮잠 좀 잤을텐데 이불 널 동안
산타에서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ㅎ
수익 괜찮게 벌었으니 오늘 저녁은 맛있는거 사먹어야겠어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