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분류
고액전용은 무슨ㅋㅋㅋㅋ 레고 ㄹㅇ 쓰레기사이트
작성자 정보
- 레고킹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6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한달도 아니고 하루에 720잃고 밥값좀 챙겨달라고 하는데
불가하다소리만 뒤지게하고 융통성이라곤 좆도없는 개병신사이트 편의 봐주네 마네 잡소리만 하지 정작 뒤지게 잃고 문의주면 메크로답변에 융통성도 없고 사장애미가 봐도 밥값챙겨주겠고만 진짜 하는짓은 줮구멍가게네
불가하다소리만 뒤지게하고 융통성이라곤 좆도없는 개병신사이트 편의 봐주네 마네 잡소리만 하지 정작 뒤지게 잃고 문의주면 메크로답변에 융통성도 없고 사장애미가 봐도 밥값챙겨주겠고만 진짜 하는짓은 줮구멍가게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